2015.01.26

지난 2014년 5월과 12월 두번에 걸쳐서 빠리에서 보낸 도서박스들을 모아서 챠드의 굿네이버스에서 현지 초등학교에 도서관을 개관하였습니다.

I-DREAM에서는 빠리에서 불어 및 영어로 된 어린이 도서, 학교 교재, 그리고 사전등을 모아서 기증하였으며, Good Neighbors에서는 도서박스들의 운반 비용을 담당하였고, 도서의 운반은 Aviation sans Frontier 협회를 거쳐서 Air France 카고를 이용하였습니다.

현지 마을의 주민들은 어린이들에게 책을 읽힐 수 있게 되었다고 아주 좋아하였으며, 도서관 개관식을 성대하게 치뤄 축하하였습니다.

개관식에는 Good Neighbors에 계시는 박근선 지부장님을 비롯하여 현지 직원들께서 참석을 하여 마을 주민들에게 축하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아울러 고맙게도 도서관의 이름을 I-DREAM 도서관으로 결정하여 주셨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러한 도서기증운동을 통하여 현지의 초등학교에 많은 도서관이 건립되고, 아이들이 책을 읽으며 꿈과 희망을 키워가길 기원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